냉이 백탄 기자 백탄 기자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백탄 기자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발행일 2025-06-27 17:29 59 1 이전글 다음글 목록 본문 크게 작게 냉이-광성고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통' 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기도 기도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기도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서운 서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서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남태식 남태식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남태식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댓글목록1 남태식님의 댓글 남태식 남태식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남태식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5-07-29 03:34 십자화과 나생이, 나시, 나숭게, 구륜초(九輪草), 제채(劑菜), 제채자라고도 불리고, 전국의 산과 들녘 논밭이나 길가 언덕 풀밭에 자란다. 4-6월에 흰색의 꽃이 피며 키는 10-50cm 식물 전체에 털이 있고 가지가 갈라지고 뿌리가 흰색이며, 식용, 약용으로 쓰인다. (참고문헌, 김태정 『쉽게 찾는 우리 꽃』) 0 십자화과 나생이, 나시, 나숭게, 구륜초(九輪草), 제채(劑菜), 제채자라고도 불리고, 전국의 산과 들녘 논밭이나 길가 언덕 풀밭에 자란다. 4-6월에 흰색의 꽃이 피며 키는 10-50cm 식물 전체에 털이 있고 가지가 갈라지고 뿌리가 흰색이며, 식용, 약용으로 쓰인다. (참고문헌, 김태정 『쉽게 찾는 우리 꽃』)
댓글목록1
남태식님의 댓글
나생이, 나시, 나숭게, 구륜초(九輪草), 제채(劑菜), 제채자라고도 불리고, 전국의 산과 들녘 논밭이나 길가 언덕 풀밭에 자란다.
4-6월에 흰색의 꽃이 피며 키는 10-50cm
식물 전체에 털이 있고 가지가 갈라지고 뿌리가 흰색이며, 식용, 약용으로 쓰인다.
(참고문헌, 김태정 『쉽게 찾는 우리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