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미 개인전 “봄, 피어나다” > 미술사진

본문 바로가기

미술사진


윤선미 개인전 “봄, 피어나다”

-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목포 KR갤러리에서 회복과 위로의 색채”-

본문

윤선미 개인전 전시포스터.jpg

국립목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청구으로 마련된 윤선미 작가의 개인전 , 피어나다.”1028일부터 115일까지 목포 평화로 38 골든타워 6KR갤러리(관장 오상원)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내면의 봄을 주제로, 상처와 회복, 그리고 희망의 순간을 담아냈다.

윤 작가는 삶의 어두운 겨울을 지나온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다시 시작할 용기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형형색색의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질감, 그리고 동화적 캐릭터가 어우러진 작품들은 괜찮아. 봄은 또 피어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람객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건넨다.

 

전시가 열리는 목포 KR갤러리는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남도권 대표 예술공간으로, 이번 전시를 통해 목포 지역 미술계의 젊은 감성과 따뜻한 정서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선미 작가는 목포대학교 미술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을 수료했으며, 그간 2018, 과거와 현재의 공존, 노적봉예술공원미술관, 2015, 노적봉강진 감성여행 길에 피다, 강진아트홀등 다수의 전시를 통해 일상 속 회복과 희망의 미학을 탐구해왔다.

 

전시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KR갤러리 010-2110-8990로 하면 된다.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통' 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