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문의향기,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에 온정 나눠 >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회


(사)인문의향기,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에 온정 나눠

-(사)하이서울기업협회와 함께‘행복릴레이 나눔동행’ 행사 개최

본문

1.행복릴레이나눔동행 전달식(왼쪽에서부터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 조기형 원장, (사)하이서울기업협회 박미경 회장, (사)인문의향기 조중규 이사장).jpg행복릴레이 나눔동행 기부금품 전달식 (좌로부터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 조기형 원장, (사)하이서울기업협회 박미경 회장, (사)인문의향기 조중규 이사장)

  

()하이서울기업협회(회장 박미경)()인문의향기(이사장 조중규)가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에서 특별한 추석 명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2025년 추석맞이 행복릴레이 나눔동행은 단순한 봉사를 넘어,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적극적인 연대를 보여주는 사례다.

 

2.행복릴레이나눔동행 단체사진.jpg행복릴레이 나눔동행 봉사단

  

이날 행사에는 하이서울기업협회 회장 및 회원사, ()인문의향기 관계자 등 총 13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이들은 돼지갈비찜, 송편, 과일 등 160인분의 풍성한 추석 특식을 준비해 배식하고, 설거지와 청소 등 주방과 식당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마킹펜 포장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실질적 작업 지원을 통해 정서적 교류를 나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재활센터의 노후된 시설 개선을 위한 지원으로 의미를 더했다. 하이서울기업협회는 현금 200만 원을 전달해 센터의 작업장 환경 개선을 도왔고, 1,37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에는 한일전자, 이호아이티씨, 씨드아이글로벌 등에서 후원한 헤어드라이어, 안경테, 건강용품을 비롯해, 포시에스와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가 후원한 노트북과 휴대용 심전도 기기 등으로 구성됐다.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 조기형 원장은 추석 명절을 잊지 않고 찾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작업 시설이 낙후되어 수리비를 마련하던 차에 마침 큰 도움이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하이서울기업협회 박미경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다, “올 연말까지 행복릴레이 나눔동행 봉사활동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처 : ()인문의향기 032-511-0034

 

4.포장작업을 지원하는 (사)인문의향기 모강인 상임고문.jpg마킹펜 포장작업을 지원하고 있는 (사)인문의향기 모강인 상임고문

 

5.포장작업을 지원하는 (사)하이서울기업협회 봉사단.jpg포장작업을 지원하는 (사)하이서울기업협회 임직원 및 회원사 대표

 

9.식당조리 및 배식.jpg식당에서 조리, 배식, 설거지 봉사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통' 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