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성 변호사 가산디지털로에 변호사 사무실 분소 개설
본문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확실한 결과를 제공하는 김희성 변호사가 가산디지털로에 변호사 사무실 분소를 개설했다. 김희성 변호사는 법무법인 ‘파트원’의 파트너 변호사이자, 서울 남부 분사무소 대표로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며 고객의 권익을 지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는 서울중앙지검 방위사업수사부 군검사로 재직하며, 법정 절차와 형사 법리에 대한 깊은 이해를 쌓아왔으며, 이런 현장에서의 경험은 사건을 바라보는 눈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후 민사·형사 분야를 아우르며 보다 전략적이고 균형 잡힌 법률 대응을 준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
그가 실질적인 결과를 중시하며 다양한 사건에서 고객의 권리를 지켜온 경험은 가장 큰 자부심이 되고 있다.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민사법 및 형사법 전문변호사로서, 복잡한 사건일수록 차분하고 치밀한 접근으로 가장 효과적인 답을 찾아왔다.
그는 국내 사건뿐 아니라 국제적 시야를 넓히고자, 이화여자대학교 법률번역전문가 과정을 수료하고 해외 법률 이슈에도 관심을 확장해가고 있다. 또한 현재 대한상공회의소 전문위원과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이사로 활동하며, 법률적 지원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드는 데도 힘쓰고 있다.
그는 끊임없이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법을 잘 모르거나 평소 법으로부터 비껴 살던 사람들을 위해 그가 제공하는 벌률상담과 법률 서비스는 형식적이지 않다는 것이 그동안의 평가다. 그러기 위해 그는 비는 시간이나 주말을 이용하여 친구들, 가족들과의 유대와 취미활동, 그리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람과 사회를 이해하고 자신의 인성을 다듬는데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김희성 변호사 사무실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76, 한울빌딩 5~7층(주사무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308-1호(분사무소)
전화 : 02-6012-0322
이메일 : lawyer.hskim@gmail.com
Copyright © 한국문화예술신문'통' 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2
장수영님의 댓글
이래형님의 댓글
변호사 사무실 개설을 축하드립니다.